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이지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리

두루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이지아가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으로 돌아왔습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 드라마입니다. 

 

이지아 배우는 매 작품 몰입도 높은 연기력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과 우아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에 이지아 배우가 연기하는 홍태라 역과 이지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보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이지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리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이지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리
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이지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리

 

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이지아 배우는 복귀작으로 tvN 새 주말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홍태라’ 역을 맡아 봉인 해제된 기억 속 충격적 과거를 마주하고 무서운 진실에 맞서 자신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홍태라’를 임팩트 있게 표현해내고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홍태라는 극중에서 표재현의 아내이자 표지우의 엄마이며 가족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아깝지 않은 그런 여자로 프랑스에서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나란히 잃고, 사고 후유증으로 기억까지 잃었습니다. 

 

유일한 가족인 언니, 유라와 여행 가이드를 시작했고 운명처럼 지금의 남편 재현을 만났습니다. 나만을 사랑해주는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그런 남편으로 태라는 행복했지만 그 행복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그녀의 15년 전 기억이 깨어나면서 미칠 듯한 두통과 함께 처음 보는 누군가의 기억이 머릿속을 헤집기 시작하며 그 잃어버린 기억으로 인해 혼돈의 상황을 마주하는 인물입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판도라 조작된 낙원 홍태라

 

 

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배우의 본명은 '김지아'로 1978년 8월 6일 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이지아는 서울 강남구 출신으로 본관은 광산 김씨입니다. 

 

 

이지아 배우의 신체 스팩은 168cm 키의 48kg 몸무게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발사이즈는 245mm입니다. 

학력은 서울중대초등학교, 가원중학교를 나와 아트 센터 디자인 대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이지아 프로필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배우는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당시 큰 배역임에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2008년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는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단원이자 시청 공무원인 두루미 역을 맡아 최절정의 인기를 얻어 지금의 이지아를 만들었습니다. 

 

 

이지아 배우는 특이하게 외계인을 비롯한 공상과학 마니아이며 신기하게도 일종의 어릴 적 트라우마 탓에 꽃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주당까지는 아니지만 술을 정말 좋아하는 애주가로, 모든 종류의 술을 좋아해 주종에 맞춰 곁들여 먹는 안주도 다 다르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가냘픈 외모에 비해 먹성이 굉장히 좋아 예능에서 무언가를 먹는 모습을 많이 보여 주고, 그냥 먹는 것도 아니라 굉장히 잘 먹는 모습을 보여 준적이 많습니다. 

 

 

 

그래도 이지아 배우는 1978년생 치고는 나이에 비해 상당한 동안입니다. 이는 두툼한 애교살 때문이라고 보여집니다. 

 

이지아 프로필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프로필이지아 프로필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인스타그램 

이지아 배우의 아름다운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지아 인스타그램
이지아 인스타그램
이지아 인스타그램이지아 인스타그램
이지아 인스타그램이지아 인스타그램이지아 인스타그램
이지아 인스타그램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