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및 손석구 오만하다 발언 논란 정리

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및 손석구 오만하다 발언 논란 정리

 

최근 손석구를 오만하다고 공개적으로 비판한 남명렬 배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손석구 발언과 이에 대한 남명렬 배우의 비판 내용을 살펴보고 남명렬 배우의 나이 경력 페이스북 등의 프로필 정보를 최대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및 손석구 오만하다 발언 논란 정리
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및 손석구 오만하다 발언 논란 정리

 

 

남명렬, 손석구 오만하다 발언 논란 

 

배우 남명렬이 손석구 발언에 일침을 가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손석구는 지난달 27일 열린 '나무 위의 연극' 기자간담회에서 "'가짜 연기'가 싫어서 연극을 그만두고 영화와 드라마로 옮겨갔다. 사랑을 속삭이는 연기를 해야 하면 마이크를 붙여주든지, 왜 가짜 연기를 시키는지 이해가 안 됐다"고 말하며 이어 "이번에 다시 연극을 하면서 내가 하는 연기 스타일이 연극에서 되는지 보고 싶었다. 연극을 위해 연기 스타일을 바꾼다면 제가 연극하는 목적 중 하나를 배신하는 거라서 똑같이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남명렬 배우는 본인의 페이스북을 게시물을 통해 손석구의 이러한 발언이 오만하다고 비판하였습니다. 그는 실제로 속삭임에도 불구하고 350명의 관객에게 들리게 하는 연기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즉, 그는 배우가 대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고 연구해야 한다고 말하며 남명렬은 또한 손석구가 자신에게 잘 맞는 연기 방식을 찾았다는 사실을 칭찬하면서도, 연기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허구의 인물을 연기하는 것이므로 '진짜 연기'가 무엇인지를 정의하는 것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비판하였습니다. 

 

 

남명렬 페이스북 바로가기

 

 

한편 남명렬 배우는 1985년에 연극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매체와 무대에서 활동하며 명배우로 인정받았습니다. 반면에 손석구는 2017년에 드라마 '센스8'로 데뷔한 이후 '범죄도시2', '나의 해방일지', '카지노' 등의 작품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남명렬 배우남명렬 배우남명렬 배우
남명렬 배우

 

 

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남명렬 프로필

남명렬은 1959년 5월 14일 대전 출생으로 올해 65세입니다. 키는 179cm, 체중은 6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대전보운국민학교, 동명중, 보문고를 졸업해 세종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는 SY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남명렬 배우는 회사생활을 6년 동안 이어가다가 정신적인 압박으로 이를 그만두고 연극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35세에 연극을 재개하여 몇 년 동안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힘썼으며, 경제적 어려움과 정신적 불안을 겪으면서도 배우로서의 열정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남명렬 프로필남명렬 프로필
남명렬 프로필

 

남명렬 배우는 연기의 경력이 그 자체로는 좋은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더 중요한 것은 각 상황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모든 배우가 새로운 작품을 시작할 때는 동등한 입장에 서 있다고 말하며 오랜 연기 경력이 관객에게 신선함을 줄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더불어 그는 배우로서 항상 깔끔한 옷차림이 배우로서의 품위를 유지하는데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그는 예전에는 예민하고 날카로웠지만, 이제는 훨씬 더 유연하고 여유 있는 모습을 갖췄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사고방식이 보수적으로 변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명렬 배우는 '햄릿', '그리고 또 하루', '나는 나의 아내다', '꿈', '그을린 사랑', '노이즈 오프', '가족이라는 이름의 부족', '빈터', '나무', '프루프'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였습니다.

 

 

그는 제50회 동아연극상 남자 연기상, 제6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남자 최우수 연기상, 제13회 김동훈연극상, 제2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남자연기상, 제14회 히서연극상 올해의 연극인상, 서울공연예술제 연기상, 제19회 영희연극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남명렬 프로필 나이 경력 페이스북

 

남명렬 작품 영상

Comment